르노코리아자동차, XM3 E-TECH 하이브리드 오너스 챌린지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르노코리아자동차, XM3 E-TECH 하이브리드 오너스 챌린지 개최

“XM3 E-TECH 하이브리드 오너라면 누구나 연비왕이 될 수 있다!"

 르노코리아자동차가 XM3 E-TECH 하이브리드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가장 전기차에 가까운 XM3 E-TECH 하이브리드 오너스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2-4 르노코리아자동차 XM3 E-TECH 하이브리드.JPG

6월 한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XM3 E-TECH 하이브리드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실용적인 혜택으로 보답하기 위해 준비됐다. '가장 전기차에 가까운 XM3 E-TECH 하이브리드 오너스 챌린지' 참여는 주행거리와 상관없이 본인의 XM3 E-TECH 하이브리드로 주행하고 연비 인증샷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 <#르노코리아자동차 #XM3하이브리드오너스챌린지>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르노코리아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챌린지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해피케어 보증연장 7/14km(1), 해피케어 보증연장 6/12km(2),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50)를 증정한다.

이보다 앞서 시작한 누구나 참여 가능한 연비왕 도전 이벤트로 716일까지 진행되는 가장 전기차에 가까운 XM3 E-TECH 하이브리드 챌린지는 이벤트 시작 열흘만에 약 1,000여명이 참여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르노코리아는 오너 고객만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XM3 E-TECH 하이브리드 오너스 챌린지를 연이어 개최하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관심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