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카닷컴, 캐롯과 중고차 거래 확대 위한 MOU 체결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엔카닷컴, 캐롯과 중고차 거래 확대 위한 MOU 체결

IT 기술 및 데이터 기반 협업 통한 중고차 거래 확대 도모

엔카닷컴(대표 김상범)이 지난 18() 국내 최대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과 데이터 기반 중고차 거래 확대 및 신규 사업 모델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7-2 중고차 거래 확대 및 신규 사업.jpg

협약식은 서울 중구 캐롯손해보험 본사에서 엔카닷컴 박홍규 사업총괄본부장(전무), 황두현 사업기획/추진실 이사와 캐롯손해보험 최영복 경영지원본부장(전무)를 비롯한 양사 임원진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중고차 거래 활성화에 노력하고, 이를 위해 국내 최대 규모의 중고차 온라인 플랫폼과 대표 디지털 손해보험사 각 사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신규 사업 모델 개발 협력에 나선다.

엔카닷컴은 중고차 거래 활성화를 위한 온라인 플랫폼과 디지털 보험 노하우 협력, 자동차 데이터 기반 양 사의 인프라 및 운영 모델을 통한 최적화된 고객 서비스 및 보험상품 개발, 온라인 IT 기술과 데이터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 운영 등을 진행하며 다양한 서비스 사업 영역에서 캐롯손해보험과 협업한다.

엔카닷컴은 이번 업무 협약을 기점으로 고객의 더욱 편리한 중고차 거래를 지원하기 위한 방안을 다각도로 모색하고, 엔카의 다양한 중고차 서비스를 고도화해 업계 1등 중고차 플랫폼으로서의 역량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