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오피아, '2017년 여행국가 TOP 10'에 선정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

에티오피아, '2017년 여행국가 TOP 10'에 선정

에티오피아, '2017년 여행국가 TOP 10'에 선정

에티오피아 국영 항공사인 에티오피아 항공은 에티오피아가 세계적인 독립여행 안내 가이드북 '론리 플래닛'이 선정한 '2017년, 꼭 가봐야 할 최고의 여행국가 Top 10'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론리플래닛이 매년 연말 발표하는 Top 10 리스트는 한 해 동안 주목해야 할 전 세계 여행국가와 도시, 최신 여행 트렌드, 여행경험 및 세계 여행전문가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선별한 컬렉션으로서 전 세계 여행객들이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는 베스트 여행지 리스트로 인기가 많다.

베스트 여행지 리스트에는 여행해야 할 최고의 Top 10 여행국가, 여행도시 및 여행지역 이외에도 합리적인 여행지 등 여러 분류로 나눈 목록들이 포함되어 상세히 소개하고 있다.

론리플래닛은 베스트 여행지 리스트 발표와 함께 최신 여행 트렌드도 함께 소개했다.

원거리 근무, 바이크패킹(Bikepacking), 인스타비주얼러티(Instaviduality), 지속 가능한 여행, 마이크로 양조장 등이 최근 떠오르고 있는 트렌드로 꼽혔다.

라헬 테겐느 에티오피아 항공 한국지사장은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에티오피아가 전 세계 여행객들이 신뢰하는 독립여행 전문 가이드북 브랜드 론리플래닛이 선정한 2017년 꼭 여행해야 할 Top 10 여행국가로 선정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이를 계기로, 한국의 많은 여행객이 에티오피아 항공을 통해 에티오피아로의 자유여행, 관광여행 등을 더 많이 경험해 보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에티오피아 항공은 70년 이상 역사를 보유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항공사로서, 5개 대륙 93개 도시를 운항 중이고, 한국에는 2013년 6월 19일에 인천 공항에서 첫 운항 서비스를 시작한 후, 현재 주 3회 (화, 목, 토요일) 인천에서 홍콩과 아디스아바바 직항편을 운항하고 있다.

한국 여행객들과 더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에티오피아 항공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매일 다양한 에티오피아 여행정보, 특가 프로모션, 아프리카 여행정보 등 유익하고 흥미로운 컨텐츠들로 한국 여행들과 여행관련 열린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Copyright ⓒ 자동차의 모든 뉴스, Korea All Automobile New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